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천기누설, 생명의 은인이시여 이 순간의 감격은 절대 잊을 수가 없다나는 살 수 있다.




미국 교포가 보내온 가슴을 울리는 진실한 자연정혈요법 체험후기 입니다.



나는 살 수 있다...

 


 "펌"


252. ! 생명의 은인이시여 이 순간의 감격은 절대 잊을 수가 없다. 나는 살 수 있다. / - 이것이 바로 신속한 치료효과이구나. / 전화번호 070 8624 5505 공개해도 좋습니다

미국 조봉070 8624 5505

 

7년전 어느날 밤 심근경색으로 구급차에 실려가면서 완전히 죽은후 이튿날 이 세상을 두번째로 보게되었다. 의사로부터 받은 처방전의 약은 죽을 때까지 매일 먹어야 된다고 일러주었다.

 

그당시 나는 심장혈관조형술로 관상동맥과 작은 혈관에 어혈(혈전)이 전반적으로 25-70% 막혀있음을 내눈으로 보았다. 모세혈관도 당연이 막혀있겠지만(현재의 자연정혈요법을 공부한 후의 상식으로 판단해서) 현대의학으로는 찾을 수가 없다.

 

그때 나는 일자리를 얻고자 한국의 이력사항만이 전부인 경력을 가지고 이국에서 일자리를 매일 찾곤했는데 어느 회사에서도 연락이 오지 않아 심한 스트래스를 받았던 것이 쓰러진 원인이었고 과거를 돌이켜 보건데 수족의 냉증으로 인한 아픔 현상이 손발끝에서부터 몸통으로 수년에 걸쳐 번져왔고 양말의 고무줄과 팬티의 고무줄은 모두 다 잘라야만 입을 수가 있었고 고무줄 압박으로 인한 아픔을 피할 수가 있었다.

 

그때까지만 해도 원인도 모르고 살아왔는데 그후에 시간이 흘러서야 나의 모든 병은 어혈이 몸에 전반적으로 존재하고 있어 아픔이 온다는 것을 알았으나 병원에서 치료를 못해주니 이게 나의 운명이구나 라고 생각해왔고 그러면 현대의학 아닌 여타방법으로 심장혈관에 쌓여있는 어혈과 몸 전체에 산재되어있는 나쁜피를 깨끗이 청소할 수는 없을까?라는 의문사를 7년간 새겨왔고 고민해왔는데 인터넷 건강정보를 찾던중 자연정혈요법이라는 천사가 내 눈을 사로잡고 있었다. ! 생명의 은인이시여 이 순간의 감격은 절대 잊을 수가 없다. 나는 살 수 있다.

 

이제는 빨리 죽지 않는다는 절대희망을 가지고 그날 밤을 지새고 다음날 그 다음날도 주야로 송두리째 그리고 여러사람들의 체험수기를 모조리 읽었는데 모든 내용들이 거짓이 아니고 진실이었고 감동 그대로였다 사흘째에 책과 도구를 주문했고 1주일 후에 한국의 정반대편의 북미에서 소포를받아 매일 공부하였고 내용도 자연의 이치차원에서 생각하니 모두가 이해가 쉬웠고 마음은 조급해져 실습을 하고싶었으나 내몸에 사침을 선뜻 한다는게 쉽지가 않았다. 1주일이 지난후 생각했다

 

직장에서 매년 검진시 손끝의 피검사 할때의 순간 아픔을 비교해보니 이것인들 못할까. 내 생명이 달려있는데 하며 두개의 큰 거울을 번갈아 보아가며 조심스럽게 신장혈A를 찾아 사침한후 6부항까지 했는데 사침은 생각외로 아프지 아니하였고 어혈은 약 70%였고 그런데 좀처럼 나오지 않아 거의 긴시간을 소모했다. 채혈량을 약 90cc 5일후에 다시 시도했다.

 

그 다음날 참 신기한 일을 체험하게 되었다. 언제부터인가 평소에 의자에 앉으면 나도 모르게 두발을 꼬곤했는데 그럴때면 허리가 아파 금방 원위치로 가져가야만 했는데 오늘은 다리를 꼬아도 허리통증을 못 느낀 것이다. - 이것이 바로 신속한 치료효과이구나. 처음으로 감탄사를 소리쳤다

 

그리고 어혈은 무엇인가?를 연구코자 1회용 스치로풀 컵에 어혈을 담아 비닐을 씌워 매일 매일 관찰하는데 3주가 지나니 덩어리였던 어혈이 까만 물로 변함을 확인할 수 있었다.

 

수회의 반복학습으로 내몸의 신장과 위장을 직접해보니 지금 6회차인데 여러가지 치료반응을 느끼고 있으며 손발의 통증은 60% 좋아졌고 73세 남자 윤○○씨는 13년 전에 뇌출혈로 중풍환자인데 4회 신장 사혈중인데 벌써부터 머리부터 그리고 왼발 놀림이 좋은 느낌을 받는다고 좋아하시고 56세 여 김○○씨는 매일 눈꺼풀이 붓고 머리가 묵직하는 등 여러병이 있는데 4회 신장사혈에서 무거웠던 눈꺼풀이 조금씩 부드러워지고 허리가 가벼워지는 느낌이 온다고 연거푸 감사를 받고있고, 덩치가 큰 서양사람 2명은 자정요법을 이해시키고 있으며 그들의 가족과의 협의가 끝나면 치료에 착수할 계획인데 평소에 쓰지 아니하였던 해부학과 의학용어 등을 영어로 설명해야함으로 영어로 정리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있으나 끝나면 꼭 우리 한국의 획기적인 의료혁명을 그들에게 주입시킬려고 오늘도 연구하고 있습니다

 

자연정혈요법학회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조봉훈 드림 전화번호 070 8624 5505 공개해도 좋습니다


 "끝"

 

자연정혈요법 체험수기   

+ Recent posts